아시아나 마일리지로 TV·건조기 등 '삼성가전' 산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삼성전자와 '삼성전자 가전제품 마일리지 사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삼성전자 가전제품 마일리지 사용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회원들 중 최다 마일리지 사용자를 대상으로 비스포크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한 5만마일 이상 구매하는 모든 회원들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제한된 항공 마일리지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마일리지 제휴 상품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의 일상 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제휴처 개발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 ‘위클리 딜즈’를 통해 매주 다양하고 색다른 마일리지 제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CGV ▲이마트 ▲에버랜드 등의 제휴처를 통해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의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 jam@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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