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공인중개사 6개월 단기 합격 도전자 모집

산업·IT 입력 2021-04-19 15:03:49 윤다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자료=휴넷]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휴넷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6개월여 앞두고 시험공부를 함께 할 ‘단기 합격 도전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단기 합격 도전자에 선정되면 6개월간 휴넷 공인중개사가 운영하는 특별 학습관리 커뮤니티에서 전담 학습매니저의 집중 관리를 받게 된다. 매일 공부 미션을 주고, 철저한 출결 관리를 통해 학습을 독려한다. 일정 기간 이상 공부하지 않으면 도전자 자격을 잃게 된다.


커뮤니티 내에서 공부 내용을 인증하고, 합격자 및 교수진과 실시간 질의응답을 하는 등 학습자 간 소통을 지원한다. 소규모 스터디 그룹이 개설되며, 매월 정기 테스트를 진행해 개인의 약점에 따른 맞춤형 학습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단기 합격 도전자는 휴넷 공인중개사 ‘환급패스 플러스’ 수강신청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다. ‘환급패스 플러스’ 과정 수강료는 49만 원(전 교재 포함)이나, 단기 합격 도전자들은 자격요건 충족 시 합격 여부에 관계없이 수강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휴넷 공인중개사 과정은 단기 합격에 특화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주제들을 80여 개로 추려내어 이를 15분 내외 짧은 동영상 강의로 구성했다. 총 강의시간도 타사 공인중개사 강의가 1,000여 시간이 넘는데 반해, 휴넷은 이를 293시간에 끝낼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시험에 필요한 부분만을 압축해 반복학습으로 빠른 합격을 목표로 한다는 것이 핵심이다. 


휴넷은 ‘공인중개사 단기합격비법서’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단기합격비법서’는 기출 유형 분석, 단기 합격 공부 방법 및 6개월 단기 합격 플랜 등이 담겨 있다.

참여방법은 휴넷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시험에 임하는 각오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단기합격비법서와 수강권 3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선물로 준다.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und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