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부대찌개, 성공창업 스토리 담은 ‘킹비어천가’ 공개

S생활 입력 2021-04-12 14:52:02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킹콩부대찌개 여수점, 여수여천점 박종영 점주 [사진= 킹콩부대찌개]

부대찌개 전문 프랜차이즈 킹콩부대찌개가 성공한 점주들의 스토리를 담은 킹비어천가시리즈를 공개한다.

 

킹비어천가는 킹콩부대찌개 점주들이 킹콩부대찌개 창업의 성공 요인에 대한 장점과 본인의 일화 등을 통해 외식 프랜차이즈 혹은 킹콩부대찌개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뿐만 아니라 킹콩부대찌개 창업을 한 다른 가맹점주에게 긍정의 동기부여를 하기 위해 기획된 토크형식의 인터뷰이다.

 

킹콩부대찌개의 본사인 ㈜에스엘에프앤비의 정순태 대표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창업정보를 통해 그들만의 노하우를 전달하고자 본 컨텐츠를 제작했다.”우리 브랜드의 사실적인 이야기로 창업에 대한 만족, 혹은 창업의 어려움에 대해 솔직하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또한 꾸며진 이야기가 아닌 점주들의 솔직한 경험담을 통해 킹콩부대찌개의 장점과 단점들을 여과 없이 전달하여 실질적인 창업 정보를 전달하고자 하였다.”고 덧붙였다.

 

킹콩부대찌개가 공개한 킹비어천가는 창업시작부터 준비 과정에서의 어려움, 또한 나는 이렇게 해서 성공했다고 하는 노하우를 담고 있으며, 킹콩부대찌개의 여수점과 여수여천점의 다점포 매장을 운영중인 박종영 점주를 대상으로 하였다.

[사진= 킹콩부대찌개]

킹콩부대찌개 여수점의 박종영 점주는 생계형창업으로 오픈한 여수점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현재는 투자형창업으로 2호점인 여수여천점까지 운영하고 있다.

 

킹콩부대찌개 성공 창업 점주인 박종영 점주는 요식업 경력만 14년차로, 다양한 업종 경험 후 킹콩부대찌개로 업종을 변경하여 지금의 성공을 이루기까지 그만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창업초기 창업자금을 절약할 수 있었던 그의 노하우 및 초기 경영 노하우 등을 담은 본 컨텐츠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으며 킹비어천가의 본 콘텐츠는 킹콩부대찌개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