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진천 ‘e편한세상 진천 로얄하임’ 4월 분양

부동산 입력 2021-04-06 17:42:15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충북 진천군 진천읍 성석리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진천 로얄하임' 조감도. [사진=대한토지신탁]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DL건설이 시공을 맡은 e편한세상 진천 로얄하임이 4월 분양 예정이다. 충북 진천군 진천읍 성석리 969-5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이 단지는 진천군에서 최초로 들어서는 메이저 브랜드 아파트이다. 

 

e편한세상 진천 로얄하임은 지하 1지상 265개동 총 400세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84304세대, 11596세대로 구성된다.

 

충북 진천군에서는 성석지구 도시개발사업 및 메가폴리스산업단지 조성사업 등 시 승격을 위한 각종 개발사업들이 추진되고 있다.

 

e편한세상 진천 로얄하임은 진천IC(중부고속도로)와 반경 2.5km 거리로 청주, 충주 및 안성시까지 1시간 이내로 이동할 수 있다. 반경 2.0km 내 진천종합버스터미널이 있으며, 34번과 17번 국도를 통해 인근 산업단지(송두·산수·신척일반산업단지)로 이동이 가능하다.

 

진천읍내에는 삼수초, 진천중, 진천여중, 진천고, 우석대(진천캠퍼스) 등 교육 시설이 있으며, 진천전통시장을 비롯해 하나로마트, 성모병원, 메가박스 등 생활편의시설의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성석지구에는 초등학교 등 다양한 시설들이 조성될 예정이고, 단지 앞에는 백곡천이 있다.

 

e편한세상 진천 로얄하임은 전 세대 4베이·남동향 위주 설계 및 넓은 동간 배치로 조망은 물론 채광과 통풍을 확보했다. ‘e편한세상C2 HOUSE 특화평면설계가 도입돼 원스탑 세탁존, 대형 펜트리장, 가변형 벽체 등을 적용할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G.X, 어린이집 등 단지 내 다양한 시설이 마련된다.

충북 진천군 진천읍 성석리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진천 로얄하임' 투시도. [사진=대한토지신탁]

시행을 맡은 대한토지신탁은 약 12조원 자산규모의 군인공제회가 100% 출자한 자회사로서 공공성 및 공신력이 매우 높고, 올해 초 아산, 가평 등지에서 분양형 토지신탁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부동산전업신탁회사이다.

 

‘e편한세상브랜드는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선정을 비롯해 국가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스타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9회 수상 등 브랜드 가치를 입증한 바 있다.

 

분양관계자는 단지는 교통·생활·편의시설 등을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춘 데다 진천에 들어서는 첫 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라며 소비자들의 기대에 걸맞은 단지 조성을 통해 향후 진천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보답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주택전시관은 충북 진천군 진천읍 성석리 616-1에 마련되며 4월 오픈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