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스마트학습 밀크T, 초등 영어 '미국 교과서'가 모두 이곳에

S생활 입력 2021-03-23 16:00:00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천재교과서]

최근 초등학교 영어 공부에서도 수준별 학습이 인기를 얻고 있다. 무조건 학교 교과서만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의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맞는 공부방법을 터득해 학교 공부도 자연스럽게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해외 유학이 아니더라도 영국이나 미국 등 영어권 나라의 교과서를 접하고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콘텐츠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T 초등'은 수준별 영어 학습 속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밀크T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은 미국 최대 교육 출판사 '호튼 미플린 하코트'의 레벨별 리더스 도서 중 초등학생들의 읽기 능력 향상을 위해 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천재교육이 선정한 원서 다독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천재교육 밀크T 스마트학습 시스템과 전 세계 5천 만 명 이상의 교사와 학생들이 읽는 출판사의 원서를 결합시킨 온라인 도서관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이해 가능한 도서를 선택할 수 있게 밀크티 10개의 레벨을 제공 하고 다양한 주제와 장르로 흥미관심을 유발한다.

 

여기에 충분한 양으로 부족하지 않게 영어 독서를 할 수 있는데, 미국 학생들이 수준별로 읽는 리더스 1,000여 권을 제공하기 때문에 스마트학습 하나로 초등영어 미국 교과서까지 공부까지 할 수 있게 되는 셈이다.

 

뿐만 아니라 밀크T 초등은 읽기 전 학습과 읽기 후 학습을 통해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여기에는 단어와 구문, 원어민 음성, 퀴즈 등이 포함되어 있어 완벽한 초등영어 학습이 가능해진다. 또 나만의 독서 이력 관리로 독서 습관이나 취향을 고려한 영어교과서 읽기 학습이 이뤄진다.

 

이처럼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 프로그램은 천재교과서의 스마트학습 프로그램 '밀크T 초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10일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