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김이브, "유시스트 엔터테인먼트x디스에이블드 프로젝트 참여 기회에 감사"

S생활 입력 2020-10-13 10:13:29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유시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BJ 김이브가 지난 11일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유시스트 엔터테인먼트x디스에이블드콜라보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이브는 이날 자신의 얼굴이 그려진 반팔 티셔츠를 입고 방송을 시작해 이목을 끌었다. 티셔츠에 대해 설명하며 제가 영광스럽게 유시스트 엔터테인먼트x디스에이블드콜라보 프로젝트에 굿즈 모델로 선정이 되었다. 이 그림은 디스에이블드 발달장애 예술가이신 양시영 작가님이 그려주신거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저 포함해 덕자님, 철구님, 외질혜님이 참여하여 굿즈 제작을 했고 디스에이블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이브는 방송을 통해 양시영 작가가 그려준 작품이 담긴 유리컵, 장마우스패드, 보조배터리, 그립톡을 하나씩 보여주며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이어 판매된 크리에이터 굿즈 수익금은 한국장애예술인협회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이브는 좋은 일이기도 하지만 제작된 굿즈 자체가 일상 생활에서 많이 쓰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실용성 면에서도 좋다고 강조했다. 방송을 이어가던 중 디스에이블드 김현일 대표가 시청자로 참여하며 얼굴만큼 마음도 예쁜 이브님, 발달장애 예술가분들을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깜짝 답변을 남겼고 별풍선을 선물해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이에 김이브는 "오히려 이런 뜻 깊은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제가 더 감사하다. 막연하게 사회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저에게 이러한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이브가 굿즈 모델로 참여한 유시스트 엔터테인먼트x디스에이블드콜라보 프로젝트는 디스에이블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각 크리에이터 별 굿즈를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