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크루즈, 꽃캉스 시즌 맞아 '자전거+유람선 패키지' 출시

경제·사회 입력 2019-04-05 09:15:52 고현정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강유람선 이랜드크루즈가 한강공원에서 자전거도 타고 유람선도 탈 수 있는 패키지를 5일부터 선보인다.

한강유람선 이랜드크루즈가 한강공원에서 자전거도 타고 유람선도 탈 수 있는 패키지를 5일 내놨다.

이랜드크루즈 측은 오늘부터 여의도 봄꽃 축제와 밤도깨비 야시장이 시작되는 만큼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자전거 패키지는 '봄꽃 스토리 패키지'와 '런치 피크닉 패키지' 두 종류로 출시됐고, 패키지 이용 기간은 5월 말까지다.
'봄꽃 스토리 패키지'는 한강의 낮 풍경을 선상 위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런치 피크닉 패키지'는 30여 가지 뷔페 메뉴를 크루즈에서 즐길 수 있다.
크루즈를 이용한 뒤 자전거 교환권으로 원하는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으며, 커플 자전거로도 교환할 수 있다.


이랜드크루즈 관계자는 “자전거를 직접 들고 나오기 어려운 지방 거주 여행객들이나 자전거 대여가 복잡한 해외여행객들의 불편함을 덜어주는 패키지”라며 “여의도 봄꽃축제와 밤도깨비 야시장을 좀 더 특별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랜드크루즈 홈페이지를 통해 자전거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면 당일 크루즈 매표소에서 자전거로 교환할 수 있는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자전거 대여소는 선착장에서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대여 시간은 1시간이다.
또 여의도 노들나루 여의도 제1주차장을 하루종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봄꽃 스토리 패키지는 1만7,500원, 런치 피크닉 패키지는 월~목요일에는 3만6000원, 금~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4만원이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