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늘어지게 먹고 노는 ‘ㅋㅋ페스티벌’ 연다

산업·IT 입력 2019-03-12 08:48:00 수정 2019-03-12 08:49:08 고현정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오로지 늘어지게 먹고 놀기 위한 페스티벌이 열린다.

배달앱 ‘배달의민족’이 한바탕 늘어지게 먹고 노는 것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형식의 페스티벌을 예고했다.
페스티벌의 이름은 ‘ㅋㅋ페스티벌 - 놀고 앉아 있겠습니다'로 12일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ㅋㅋ페스티벌’은 5월 25일 토요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난지 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열린다.
배달의민족은 배달의민족 특유의 B급 코드, 패러디, 키치함을 가득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프리미엄 외식배달 서비스 ‘배민라이더스’에 입점한 유명 맛집들이 참여하게 된다.

또 ‘ㅋㅋ페스티벌’에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미스틱엔터테인먼트’가 함께 한다.

현재 ㅋㅋ페스티벌에 어떤 음식점이 참여하고, 무대에 서는 뮤지션이 누구인지에 대한 세부 내용은 베일에 싸여 있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ㅋㅋ페스티벌은 배민라이더스에서 검증된 최상의 먹거리와 다채로운 뮤지션 라인업, 배달의민족 특유의 유쾌함이 종합선물세트처럼 담긴 페스티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달의민족은 3월 말부터 인터파크에서 ‘ㅋㅋ페스티벌’의 블라인드 티켓을 판매할 예정이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