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가위칼 싹둑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경제·사회 입력 2015-10-26 11:11:35 한동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이 신제품 ‘가위칼 싹뚝’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가위&칼 에피소드 자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일주일간 한경희생활과학 페이스북(www.facebook.com/haankorea)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위와 칼에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응모하는 이벤트로, 댓글에 사연을 남기거나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신제품 ‘가위칼 싹뚝’ 세트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11월 4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가위칼 싹뚝’은 한경희생활과학의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로 탄생한 신개념 조리칼로 각종 식재료를 원하는 용도에 맞춰 칼로 자른 듯이 간편하게 손질이 가능하다.또 주부들이 주방에서 요리할 때 가장 귀찮아 하는 도마 사용의 번거로움을 없애 ‘도마 없는 세상’을 실현시킨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김명진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 실장은 “가위칼 싹뚝은 최근에 출시된 제품임에도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어 성원에 보답하고자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완벽한 절삭력의 ‘신의 한 수’를 발견해낸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동훈기자 hooni@sed.co.kr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