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브랜드 데이’ 기념 프로모션 열어

경제·사회 입력 2015-08-19 14:54:49 수정 2015-08-19 16:23:32 한동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049960)이 22일을 ‘듀오락 브랜드 데이’로 정하고 이달 말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듀오락몰(www.duolac.co.kr)’에서 다양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행사는 쎌바이오텍 세포공학연구소 설립 20주년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듀오락의 핵심인 ‘듀얼코팅’을 강조하기 위해 숫자 2가 겹친 22일을 브랜드 데이로 정했다.

‘듀오락 브랜드 데이’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빈칸 채우기 퀴즈 이벤트’와 ‘듀오락 브랜드 데이 응원 메시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퀴즈 정답자와 응원 메시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각각 20명에게 ‘듀오락 지사랑’ 1개월분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모두 듀오락몰(www.duolac.co.kr)에서 진행된다.

윤정호 쎌바이오텍 컨슈머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쎌바이오텍의 핵심 특허 ‘듀얼코팅’ 기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며 “듀오락의 특장점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만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듀오락 지사랑’은 쎌바이오텍의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유산균이 장 내 안전하게 도달,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한다. 김치에서 분리한 우수한 유산균들로 설계되었으며 마늘, 고추, 생강 등 자극적인 식습관에 길들여진 한국인의 장에 특화된 가장 한국적인 유산균이다.

한동훈기자 hooni@sed.co.kr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