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스트터치, 물에 잘 풀리는 물티슈 ‘애니비데’ 출시

S경제 입력 2024-04-11 08:19:2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더퍼스트터치는 미세플라스틱 없는 화장실용 물티슈 ‘애니비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니비데’는 물에 잘 풀어지는 ‘플러셔블(Flushable)’ 물티슈로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는 간편함과 환경을 생각해 천연 펄프와 레이온으로 만든 ‘미세플라스틱 프리’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적인 물티슈와 달리 특수 공법으로 제작돼 변기 물을 내릴 때 발생하는 수압과 마찰력으로 원단 조직이 쉽게 풀어지며, 하수처리 공정에서 한번 더 분해돼 변기 막힘 걱정은 물론 환경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마시는 물 수준의 10단계 UV 정수 시스템을 거쳐 깐깐하게 정제된 ‘퓨어 워터’를 사용했으며, 불필요한 향료도 첨가하지 않아 피부가 여린 아기부터 온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건강한 피부 환경에 가장 가까운 약산성 pH 밸런스를 적용했으며, 보습력이 뛰어난 시어버터도 함유해 피부를 닦아낸 뒤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마무리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온 가족 위생 필수템 ‘애니비데’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 물로 씻은 것처럼 상쾌하게 마무리할 수 있고, 물에 잘 풀어지도록 개발돼 변기가 막힐 걱정 없이 바로 버릴 수 있어 편리하다”며 “자연유래 천연펄프와 레이온으로 만들어진 미세플라스틱 프리 원단을 사용해 품질부터 환경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만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애니비데’는 휴대에 용이한 46매로 출시돼 캠핑이나 야외 활동, 여행, 외출 시 물로 씻은 듯 더욱 깔끔한 위생 관리가 필요할 때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