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힐스테이트 어울림 청주사직’ 이달 분양

S경제 입력 2024-02-07 09:45:06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현대건설과 금호건설은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직동 일원 공급되는 ‘힐스테이트 어울림 청주사직’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어울림 청주사직’은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26개동, 전용면적 39~114㎡, 총 2,330세대 규모로 이중 1,675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단지는 사직대로, 직지대로, 사운로, 상당로 이용이 편리해 청주 전역 접근성이 뛰어나며,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을 통한 타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여기에 대형마트, 청주시청 신청사(계획), 청주의료원, 청주종합운동장 등도 가깝다.


또한 사업지가 청주 원도심에 집중되어 있는 관공서, 회사, 중심상가 등 도보로 출퇴근이 가능하고 다수의 산업단지와 가까워 직주근접성이 우수하며, SK하이닉스, LG화학 등 대기업이 위치한 일반산업단지와 오창과학산업단지, 오송생명과학단지로 출퇴근도 용이하다.


특히 SK하이닉스가 청주테크노폴리스 산업단지에 반도체 생산 공장을 조성할 예정이며, 청주 오창테크노폴리스 산업단지에는 1조원대 규모의 '다목적 방사광가속기' 구축사업도 추진되는 등 다양한 개발 호재로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어울림 청주사직’이 들어서는 사직동 일대는 약 1만 4,000세대 대규모 정비사업이 진행되고 있다”며 “사직동 일대의 대규모 정비사업이 완료되면, 사직동은 원도심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고 생활 인프라 확충, 지역 이미지 개선 등으로 청주시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어울림 청주사직’ 견본주택은 청주시 서원구 사직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