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클로버, 유튜버 푸들커플 공동개발 ‘원더라이너S’ 특가 행사 진행

S생활 입력 2024-01-22 08:07:34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건강기능식품 종합 플랫폼 럭키클로버(Lucky Clover)가 유튜버 푸들커플과 함께 공동개발한 ‘원더라이너S’ 제품의 특가 행사를 오는 28일까지 단독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더라이너S’는 기존 ‘원더라이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체지방 감소 개별인정형 소재 아프리카 망고를 사용했으며, 망고 맛 워터믹스로 기능성과 맛 두가지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특히 다이어트 중 부족한 항산화 기능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셀렌, 비타민C, 비타민 E를 함유하고 있으며, 식단 조절로 부족해진 에너지와 활력까지 고려한 비타민 B군까지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항산화와 에너지 충전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행당 제품은 커플 유튜버 푸들커플과 럭키클로버가 공동으로 기획한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출시 5개월만에 누적 8만포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푸들커플은 깜짝 카메라 콘텐츠로 유명세를 얻은 유튜버로 커플의 티키타카를 좋아하는 다양한 연령의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


럭키클로버 관계자는 “클로버마켓은 유튜버 푸들커플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공동개발 및 협업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셀러 커머스 마켓”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신제품들을 론칭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푸들커플은 “’원더라이너S’는 다이어트 실패∙성공 사례와 힘들었던 그 과정에서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라며 “지속적인 섭취를 위해서는 ‘맛’ 이 중요하다는 생각으로 개발 단계에서 정말 맛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라이너S’ 특가 행사는 건강기능식품 플랫폼 럭키클로버의 ‘클로버마켓’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