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비교육, ‘2024 전국 지사장 신년회 및 시상식’ 개최

S생활 입력 2024-01-19 13:17:48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아소비교육]

유아 전문 교육 기업 ㈜아소비교육이 변화와 혁신의 새 출발을 다짐하는 ‘2024년도 신년인사회 및 전년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신년인사회는 본사 임직원 및 전국 36개 지사장 등 50여명이 참석했으며, 팀별 사업계획 발표, 우수 지사 그룹 노하우 발표, 2023년 결산 시상, 2024 지사 계획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소비교육의 발전과 새로운 도약을 위한 각오를 다졌다. 


팀별 사업계획 발표는 전년도 성과 평가 및 올해 발전 전략에 대한 소개, 이미경 송파강동하남지사 지사장의 우수 지사 그룹 노하우 발표로 구성됐다.


또한 2023년 결산 시상은 최우수지사, 우수지사, 우수관리지사, 교육원생 최대 목표달성 지사 등 총 6개 지사가 수상 했다.


최우수지사로 선정된 심소라 평택안성지사 지사장은 “처음 지사장을 맡고 여러 시행착오와 어려움을 겪은 시절이 떠오른다”며 “늘 본사 직원분들, 동료 지사장님들, 열정적인 원장님들 덕분에 지난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고 대표로 이 상을 받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아소비 학부모님들께서 아소비의 우수성에 대해 인정해 주시는 만큼 2024년 아소비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지사가 되겠다”고 전했다.


우수 지사로 선정된 함은하 의정부양주지사 지사장은 “2018년부터 지사장을 시작으로 아소비를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정신없이 시간이 흐른 것 같다”며 “늘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원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지역 학부모님들께 아소비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