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레지던스 ‘라포르테 블랑 여의도’, 6월 중 분양 나서

S경제 입력 2021-06-16 11:16:51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라포르테 블랑 여의도]

여의도는 약 8000여 개의 기업, 30만 명의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는 초대형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수요자들을 기반으로 임차인 또는 객실 이용객으로 유치할 수 있는 덕분에 투자 가치가 높게 점쳐지고 있다.

 

이 가운데 생활숙박시설라포르테 블랑 여의도가 금융 1번가인 여의도 중심지에 6월 중으로 분양에 나선다고 전했다.

 

라포르테 블랑 여의도는 여의도 지역에서 최초로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로 룸과 호텔 형식으로 총 161실로 구성됐다. 정치와 경제의 중심지인 여의도에 들어서는 만큼 비즈니스 이용객들을 위한 맞춤형 공간인 미팅룸, 여의도의 야경을 누릴 수 있는 루프탑 가든 등으로 다양하고 색다른 공간으로 구성한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도보 3분 내에는 지하철 9호선 국회의사당역이 위치해 있는 초역세권이며 올림픽대로, 마포대교, 서강대교, 원효대교, 국회대로, 여의도대로 등이 있는 교통의 중심지이다. 강남 지역을 포함해 서울 곳곳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이와 함께 여의도 개발 마스터플랜을 통해 국제금융중심지로 집중적인 개발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되며, 신안산선 복선전철이 2024년 예정되어 있다. 또한 GTX-B노선도 2027년 들어서며, 2028년에는 경전철 서부선도 예정되어 있는 만큼 대형 개발호재에 따른 발전을 기대할 수 있다.

 

라포르테 블랑 브랜드가 지닌 트렌디한 감각의 디자인도 눈에 띄는데, 한층 럭셔리함을 높인 현대적인 감각으로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에서의 명품 가치를 기대해볼 수 있다. 인근에는 여의도공원이 인접해 있어 푸른 숲세권의 가치와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가까운 한강에서는 운동이나 레저 등을 즐기며 여유로운 삶의 특권을 누려볼 수 있다.

 

라포르테 블랑 여의도는 더 위크앤 리조트를 운영하는 트리니티와 공유주거 1위 업체인 홈즈 컴퍼니가 전문적으로 위탁 운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라포르테 블랑 여의도는 오는 6월 중 본격 분양에 나설 계획이다.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