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 필수 시대! ‘배달삼겹직구삼’ 4가지 핵심 포인트 전략 수행

S생활 입력 2020-11-24 16:40:30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배달삼겹직구삼]

신종 바이러스 사태가 심각해질수록 배달아이템의 성장세는 높아지고 있다. 대부분의 업종들이 위기를 맞은 상황에도 배달 업종만 나 홀로 호황을 누리는 이유다.

 

요즘 같은 시대에 배달 창업 아이템은 여러모로 잘 맞는다. 우선 큰 홀이나 주요 입지조건 선점이 필요 없어 창업 비용이 합리적이다. 여기에, 배달 앱의 활성화와 시장 성장을 타고 꾸준한 수요가 나타나고 있다.

 

한마디로 저비용 고효율의 최적화된 업종이다. 배달삼겹전문점 브랜드 배달삼겹직구삼도 이런 수혜를 누리고 있는 대표적인 배달 아이템이다.

 

바이러스 사태로 홀을 중점으로 운영되는 고깃집에 대한 수요는 고스란히 배달이 가능한 배달 전문 고기집으로 옮겨갔다. 직구삼은 여기서 한층 더 나아가 4가지 경쟁력을 더해 시장 안에서도 높은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불에 직접 구워 불향이 가득 베어 있는 삼겹살 특유의 깊은 맛과 풍부한 육즙이 그대로 살아서 고객의 식탁까지 배달된다. 배달삼겹살이나 고기 제품은 매장에서 직접 구워먹는 방식과 차이가 발생할 수밖에 없다는 편견을 깼다.

 

여기에 자체 R&D 연구소를 통해 쌓은 노하우 집약소스를 통해 확실한 맛의 체계를 확립했다. 같은 배달삼겹살집이라도 직구삼의 고기를 맛 보면 한 번 맛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맛본 사람은 없다는 말을 실감한다.

 

이밖에 바이러스 시대인 만큼 먹거리 위생과 신선도에 민감한 상황에서, 매일 배송되는 신선하면서 안정적인 물류 자재공급이 이뤄지고 있다. 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업계의 다변화를 예측하고 고객의 입맛을 지속적으로 연구해 꾸준히 신메뉴를 개발하는 중이다.

 

같은 배달 아이템이라도, 고객과 창업자가 원하는 니즈가 무엇인지를 제대로 파악하고 충족시킨 4대 성공 핵심 포인트로써 지금의 직구삼이 지속적인 고객 몰이와 수익률을 기록하는 주된 이유다.

 

한편 배달삼겹직구삼의 관계자는 배달이 각광받는 시대라고 해서 무조건 배달 그 자체에 집중하기 보단, 그 안에서 내실을 다지고 지속적인 성공 모델을 찾는 브랜드의 선택이 중요하다면서바로 직구삼이 이런 조건을 충족하는 배달삼겹전문점 브랜드라면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4가지 성공전략을 바탕으로 불황에 더욱 강한 진정한 의미의 성공 배달 창업의 기회를 잡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