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옴홀딩스, ‘세레니티CC 골프&리조트’ 분양

S경제 입력 2024-04-17 15:11:2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다옴홀딩스 주식회사는 프리미엄 휴양 시설 ‘세레니티 골프&리조트’ 분양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리조트는 연면적 6,339.40㎡, 총 40객실 규모로 우아한 데크와 정원, 욕실, 침실 등의 현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이 조화롭게 설계돼 차별화된 휴양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세레니티 골프장을 품은 가운데 슬로프 라인을 따라 미려하게 설계된 외관이 장점이다.


또한 리조트의 침실, 욕실 등은 데크, 정원이 위치한 테라스를 통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독립적으로 자리한 리조트 건물들이 여유로운 간격을 유지해 고유 영역을 확보했다.


여기에 개방감을 높이기 위한 자쿠지, 파이어플레이스를 갖춘 테라스가 설치될 예정이며, 인피니티풀, 사우나, 드라이빙레인지, 베이커리&카페, 루프탑가든, 루프탑바 등 편의시설도 마련된다.


리조트 인근에 자리한 세레니티CC는 '가장 훌륭한 골프장은 그대로의 자연'이란 캐치프레이즈 아래 천혜의 자연을 고스란히 살린 코스로 디자인됐다. 골프장은 총 연장 9,433m 규모에 1~9홀은 실크 코스, 10~18홀은 리버 코스, 19~27홀은 블루 코스로 이뤄졌다.


세레니티CC는 2년 연속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OK금융그룹 박세리인비테이셔널 대회를 개최해 이름을 널리 알린 바 있으며, 지난해 세리 박&안니카 인비테이셔널 아시아 대회를 비롯해 다양한 대회를 개최하는 등 명문 골프장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대전과 세종 사이에 위치한 입지로 경부고속도로 남청주 IC, KTX 오송역, 청주 공항 등 편리한 접근성이 장점이며, 서울과 세종을 잇는 제2경부 고속도로 개통 시 교통 환경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완벽한 골프 경험과 럭셔리한 휴양의 결합을 강조하는 가운데 분양을 문의하는 고객 사례가 계속해서 늘고 있는 추세”라며 “아름다운 자연 경관에 둘러싸인 가운데 넓은 공간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된 럭셔리 리조트가 고객 휴가를 최고의 순간으로 만드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