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오늘의 리뷰는 내일의 매출…여행‧뷰티 플랫폼 “후기 강화”

      [앵커]물건을 살 때 광고는 믿지 않아도 타인의 경험이 담긴 리뷰는 신뢰해 본 적 있으실텐데요. 리뷰는 나와 비슷한 소비자가 남긴 새로운 상품 정보로 여겨지기 때문입니다. 구매 의향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업계도 양질의 리뷰를 확보하기 위해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상품을 구매할 때 가격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구매 후기입니다. 요즘은 SNS 활동이 활발한 MZ 세대를 공략해 후기 페이지를 SNS처럼 바꾸고, 사진만이 아니라 동영상으로 생생하게 후기를 싣는 방식을 도입하는 등 리뷰 서비스가 고도화되고 있습..

      산업·IT2024-03-06

      뉴스 상세보기
    • 야나두, 실제 수강생을 모델로ㆍㆍ성공한 이들 보여주고파

      최근 종합교육기업 '야나두' 가 실제 수강생을 광고 모델로 활용해 주목 받고 있다. 그동안 대형 모델과의 협업 광고로 많은 화제를 모았었기에 수강생을 모델로 내세운 야나두의 이번 선택이 새롭다.   ‘야, 나두 할 수있어’라는 브랜드 메시지가 인기를 얻을 만큼 광고의 화제성은 대단했지만, 야나두가 실제로 영어를 잘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지에 대해서는 확신을 주지 못했다. 이에 야나두는 ‘야나두로 정말 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에 답하기 위해 실제 수강생을 모델로 선택했다.   실제 수강생의 리..

      S생활2021-01-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후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후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