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현대차그룹,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영상 1억뷰 돌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2030 세계박람회’ 개최지 최종 투표를 한 달 여 앞두고 현대자동차그룹이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을 위해 제작한 영상이 전 세계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막판 유치전에 힘을 더하고 있다.    26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그룹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영상 ‘부산의 경험을 전세계와 함께(Busan Initiative with the Whole World)’의 글로벌 조회수가 영상을 게시한 지 17일 만인 지난 25일 1억뷰를 돌파했다. [사진..

      산업·IT2023-10-26

      뉴스 상세보기
    • 현대제철, 새 홍보영상 공개…“철의 가치와 친환경 비전 담아”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현대제철이 새로운 홍보영상을 공개하고 자연의 일부로서의 철의 가치와 지속가능한 친환경 선도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알린다.   현대제철은 새 홍보 영상 '이미지편'과 '비전편' 총 2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미지편은 '철은 문명이며 자연이다'를 테마로 순환과 조화, 공존, 창조를 통해 인류에 헌신하는 철의 가치를 강조하고 그 중심에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현대제철의 경영철학을 담았다.   비전편은 미래 가치를 만들어가는 철의 역할과 끊..

      산업·IT2023-08-02

      뉴스 상세보기
    • 포스코인터, 신규 홍보영상 공개…“글로벌 친환경 종합사업회사로 출발”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포스코인터내셔널이 글로벌 친환경 종합사업회사로 새롭게 출발한다는 의미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을 20일 공개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이 공개한 신규 홍보영상 ‘With Nature Make Future’은 러닝타임이 총 5분23초다.   영상에는 ‘자연은 지키는 것이 아니라 함께하는 것, 미래는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 가는 것’이라는 주제로 포스코인터내셔널의 주요 사업분야인 친환경에너지, 친환경철강, 식량사업, 미래신사업을 소개하고 국내외의 다양한 사업장과 직원..

      산업·IT2023-07-20

      뉴스 상세보기
    • 수성구 부모성장교육 바라봄학교 홍보영상 제작 ‘눈길’

      [대구=김정희기자]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가 구 특화사업인 ‘수성구 부모성장교육, 바라봄학교’ 홍보영상을 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번 홍보영상은 부모와 자녀 간에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을 약 1분 40초의 쇼츠로 제작해 부모 세대의 공감을 사고 있다.영상은 부모교육 사업을 위탁받은 수성구가족센터와 수성구청 소속 사회복지공무원들이 직접 콘티를 만들고 출연했다. △밥 먹기 싫어하는 영유아 △미디어 중독 청소년 △마음의 문을 닫은 사춘기 등 부모들이 겪는 어려운 상황을 보여주고 △수성구 부모성장교..

      전국2023-05-23

      뉴스 상세보기
    • LG전자, 국내 곳곳 ‘브랜드 리인벤트’ 시동…“고객 소통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전자가 더 젊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국내 고객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LG전자는 10일부터 약 2달간 광화문, 강남역, 여의도, 홍대 등 유동인구가 많은 국내 주요 거점 17곳에 위치한 옥외 전광판에서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브랜드 홍보 영상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 심벌 ‘미래의 얼굴’이 움직이며 윙크, 인사, 놀라움 등을 표현하는 ‘디지털 로고플레이’와 자체 개발 폰트를 적용해 보다 힘 있고 명확해진 ‘Life’s ..

      산업·IT2023-05-1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홍보영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홍보영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