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바디프랜드, 아트 컬래버레이션 확대···”고객 예술 경험 높인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체험과 아트를 접목한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확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우리동네 미술관’을 콘셉트로 기존 안마의자 전시장을 아트 갤러리로 탈바꿈하는 ‘헬로 아트(Hello Art)’ 전시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 하는 것은 물론, 작가가 진행하는 아트 클래스, 언택트 사생대회 등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바디프랜드 남양주 전시장에서는 헬로 아트 프로젝트 다섯 번째 전시인 ‘헬로 ..

      산업·IT2022-06-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헬로아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헬로아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