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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차, ‘2023 아임도그너’ 캠페인 전개…“헌혈견 데이터 관리체계 확대 구축”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자동차가 반려견 헌혈 문화의 안정적인 정착을 목표로 ‘2023 아임도그너(I’M DOgNOR)’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도그너(DOgNOR)는 반려견(DOG)과 헌혈 제공자(DONOR)의 합성어로, ‘헌혈견’을 의미한다.    ‘아임도그너’는 반려견 혈액 공급 체계에 개선이 필요하다는 목소리를 반영해 2019년 처음 시작된 현대차의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현재 국내 반려견 수혈용 혈액의 90% 이상이 열악한 환경에서 사육되는 ..

      산업·IT2023-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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