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더쎈뉴스] 롯데칠성, ‘제로 슈거’ 마케팅 드라이브…“이번엔 맥주”

      [서울경제TV=서지은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주에 이어 맥주 시장에서도 ‘제로 슈거’ 바람 몰이에 나선다. 신동빈 회장의 롯데칠성음료 경영 복귀와 함께 ‘뉴 롯데’의 키워드 중 하나인 ‘헬스 앤 웰니스’ 사업에 본격 시동을 거는 것으로 풀이된다.8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다음 달 롯데월드타워 잔디 광장에서 ‘비무당 지대(가칭)’를 콘셉트로 무당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비무당 지대’는 롯데칠성이 무당 맥주 제품으로 진행하는 첫 번째 ..

      산업·IT2023-03-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핼스앤웰니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핼스앤웰니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