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글로벌 쇼핑몰, 한국제품 역직구 확대로 국내 진출 활발

      한류 열풍이 지속되고 한국 제품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을 받음에 따라 해외쇼핑몰을 통한 해외 역직구(해외에서 한국제품 구매)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다. 또한, 신종 바이러스 이후 K-방역 제품의 해외 판매가 급성장함에 따라 해외쇼핑몰에서는 한국 제품과 한국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글로벌 온라인 유통 공룡인 아마존에 대항하며 월마트와 함께 반(反) 아마존 동맹을 구성하여 글로벌로 확장 중인 쇼피파이가 한국에 진출했다. 쇼피파이는 해외쇼핑몰 구축에 적합한 솔루션으로 국내의 카페 24나 고도몰과 비슷하며 타..

      S경제2020-09-2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해외쇼핑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해외쇼핑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