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GS25, 해외 직소싱 상품 확대…“여행 때 먹던 음식을 편의점에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GS리테일은 해외 여행지의 ‘먹킷리스트’ 상품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해외여행 증가 및 국내외 교류가 활발해짐에 따라 해외 인기상품을 도입하기 위해 해외 직소싱에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동안 국내에선 구하기 힘든 해외 인기 상품을 선보여 차별화를 통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심산이다.GS25 수출입MD팀은 매년 20~30여 개의 상품을 베트남, 태국, 미국, 독일, 터키 등 20여 곳의 나라에서 직소싱 해왔다. 해당..

      산업·IT2024-01-24

      뉴스 상세보기
    • GS25, 유니버설스튜디오와 전략적 제휴 확대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아직 개봉 전인 유명 애니메이션 영화 ‘미니언즈2’의 캐릭터를 GS25에서 만날 수 있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세계적인 콘텐츠 제작사 유니버설스튜디오(이하 유니버설)와 손잡고 최근 △미니언즈과일젤리 △트롤과일젤리 △쥬라기공룡화석초컬릿을 연이어 선보이며 제휴 캐릭터 상품 도입을 확대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특히 미니언즈과일젤리에는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미니언즈2’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인쇄됐다. 미니언즈과일젤리와 트롤과일젤리는 지난해 2..

      산업·IT2021-01-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해외소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해외소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