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 사이드 메뉴 강화로 소비자 입맛 공략

      버거,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가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다양한 사이드메뉴 강화가 대표적 변화로 메인 메뉴와 함께하면 맛이 배가 되는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고 가벼운 식사를 원할 때에는 단독으로도 즐길 수 있다.   이에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도 메인 메뉴인 버거·치킨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맛있는 사이드 메뉴도 함께 선보이며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맘스터치 ‘후라이드 통다리’는 후라이드 치킨 본연의 고소함과 바삭바삭함을 큼직한 ..

      S생활2021-02-16

      뉴스 상세보기
    • 해마로푸드서비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 ‘뉴노멀 사내 소통문화’ 도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이병윤)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선제적 대응을 위해 비대면 채널을 이용한 새로운 소통방법을 도입한 행사를 지난 20일 개최했다고 전했다.   주니어보드 멤버들의 주최로 서울 강동지원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신년을 맞아 <해마로 직장탐구생활>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해마로푸드서비스 임직원 여러분들의 속마음 알아보기, 지난 1년간 신규 입사자들에 대한 소개 등 사내 임직원간 소통을 목적으로 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특히 인기 프로..

      S생활2021-01-21

      뉴스 상세보기
    • 맘스터치, ‘두유노우 싸이버거?’ 광고 캠페인 공개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메뉴인 싸이버거를 주제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이번 맘스터치 광고에는 지난 16년간 싸이버거를 꾸준히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았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하루에 14만 개’, ‘16년간 3억개’ 총 두 편으로 방영된다.   컨셉은 ‘두유노우 싸이버거?’로 ‘버거계의 핵인싸이’, ‘완전 넘싸이벽’ 등의 키워드를 이용하여 싸이버거의 압도적인 존재감..

      S생활2020-12-07

      뉴스 상세보기
    • 맘스터치, ‘2020 전국 직장인 애환자랑 이벤트’ 개최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리얼비프버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2020 전국 직장인 애환자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2020 전국 직장인 애환자랑’ 이벤트는 다사다난한 한 해를 보낸 직장인들에게 애환을 나누는 공간을 제공하고, 금송아지 20돈과 리얼비프버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해 연말을 행복하게 마무리하자는 취지로 마련하였다.   맘스터치가 최근 기존 MZ세대는 물론 3040 직장인을 겨냥해 선보인 신개념 버거 ‘리얼비프버거’는 수제 스타일의..

      S생활2020-11-12

      뉴스 상세보기
    • 맘스터치, 추석 명절 맞아 ‘코로나19 예방 안전수칙’ 강화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이병윤)가 추석 명절을 대비해 고객과 가맹점 임직원의 건강을 위한 ‘코로나 19 예방 안전 수칙’을 강화하고 있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가맹점 임직원 대상으로 ▶근무 시 마스크 상시 착용 ▶손 씻기 생활화 및 손 소독제 상시 비치 ▶조리 시 위생장갑 반드시 착용,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는 ▶매장 내에서 마스크 상시 착용(식사 순간만 제외) ▶손 소독제 사용 ▶매장 내 2M 거리 두기 실천 등의 ‘코로나 19 예..

      S생활2020-09-2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해마로푸드서비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해마로푸드서비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