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가스공사 “고객 중심 경영으로 국민 에너지 기업 되겠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가스공사는 2일 산업통상자원부 인증기관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KOAS)로부터 에너지 공기업 최초로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Service Ouality Certification) 인증’을 2016년에 이어 2회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서비스 산업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지난 2001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가 업계·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의 서면·현장·암행평가 등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 경영이 탁월한 우수기업·기관에 인증..

      산업·IT2019-12-0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