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넷마블 "7년째 'SNS 소통 경쟁력' 1위 게임사…숏폼 콘텐츠 호평"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넷마블이 한국마케팅협회의 '2024 제12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HTHI, Heart To Heart Index)'에서 게임부문 7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업의 디지털 소통 활동 평가모델로, 올해는 75개 산업군과 249개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다. 이중 넷마블은 지난해 대비 66점 오른 전체 점수 878점을 받으며, 게임부문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이다.특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등..

      산업·IT2024-03-18

      뉴스 상세보기
    • 코웨이 ‘브랜드고객만족도’ 정수기‧비데 부문 1위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코웨이는 한국마케팅협회가 발표한 ‘2022 제8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고객만족도는 우수한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높은 만족도를 실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로, 해당 상품 및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하고 있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에 나선다.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전반적 만족도, 품질ㆍ가격ㆍ디자인 측면에서의 만족도, 재이용 의향 등을 종합적으로 조사해 산출한다.코웨이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

      산업·IT2022-09-1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한국마케팅협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한국마케팅협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