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포커스미디어, 한국광고주대회서 '데이터 기반 디지털 옥외광고' 최초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지난 19일 한국광고주협회가 주관한 2023 한국광고주대회에서 디지털을 넘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옥외광고(DDOOH·Data Driven OOH) 통합 솔루션 '팩트(F.act)'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100여 개 기업이 새로운 애드테크 트렌드를 체험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의 팩트(F.act·Focusmedia Analytics and Consumer Trend) 솔루션은 디지털 옥..

      산업·IT2023-10-2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한국광고주대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한국광고주대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