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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마트 “대형마트 PL 변화…비건 등 건강 카테고리 확대”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이마트는 대중성, 필수구색에 초점을 맞춰왔던 대형마트 PL이 변화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마트 피코크의 경우 과거 대중적으로 수요가 높은 한식/중식/양식/분식 등 간편가정식을 주로 선보였다면, 현재는 맛집 콜라보 밀키트, 냉동 디저트 등 고품질 외식 메뉴를 비롯해 1~2인 소용량 상품 등 변화하는 소비 문화를 반영한 상품을 개발하는데 집중하고 있다.특히 코로나19 이후 건강관리, 올바른 영양섭취를 중시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일반식품도 건강하게 섭취하려는 수요가 늘었다. 이에 피코크는 관..

      산업·IT2022-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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