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e-프리퀀시 스티커를 하나 더”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1일부터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흰 우유 위에 딸기 과육이 층을 이뤄 산타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의 음료다. 지난 2019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 530만 잔을 돌파했으며, 올봄에만 200만 잔 이상 판매됐다.   올해는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겼다. 또한 사이즈가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단일 사이즈가 아닌 톨, 그란데, 벤티 3가지 ..

      산업·IT2023-11-20

      뉴스 상세보기
    • 투썸플레이스, ‘2021 데일리키트’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다이어리와 텀블러, 문구 등이 포함된 '2021 데일리키트’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투썸플레이스 ‘2021 데일리키트’는 투썸의 원두 이원화를 모티브로 한 색감과 실속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아로마노트의 느낌을 표현한 ‘아로마핑크’와 블랙그라운드를 표현한 ‘머드그레이’ 두 가지 컬러다.플래너는 가죽 느낌 소재로 제작됐으며 내지는 캘린더, 먼슬리, 위클리, 프리노트로 채웠다.&nb..

      산업·IT2020-10-28

      뉴스 상세보기
    •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를 전개하며 스타벅스 플래너 4종과 폴더블 크로스백 3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고객 사은 행사다. 올해에는 스타벅스 플래너 또는 폴더블 크로스백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탈리안 프리미엄 다이어리 브랜드인 몰스킨과 협업한 2021 스타벅스 ..

      산업·IT2020-10-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플래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플래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