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hy 온라인몰 프레딧, 유료 멤버십 가입자 4만명 넘어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hy 온라인몰 ‘프레딧’은 유료 멤버십 ‘프레딧 멤버십’ 가입자가 4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유료 가입자 4만명 돌파는 지난 3월 멤버십 론칭 초기 목표인 3만명을 넘어선 이후 6개월 만이다.   프레딧 멤버십은 hy가 지난 2021년 선보인 프리미엄 유료 회원제도다. 기존 온라인 플랫폼 ‘하이프레시’를 ‘프레딧’으로 재론칭하며 선보인 ‘프레딧 클럽(Fredit Club)’의 후속이다.   출시 3년 만에 많은 가입..

      산업·IT2023-10-26

      뉴스 상세보기
    • hy 자사몰 프레딧, ‘가나 초코우유’ 단독 판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hy는 자사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푸르밀 '가나 초코우유'를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판매 제품은 가나 초코우유 카톤팩(300ml)이다. 푸르밀이 2005년 출시한 스테디셀러로 2022년 기준 판매량은 1,100만개에 이른다.hy는 사명변경 이후 유통전문기업으로 전환 중이다. 제품 개발, 생산 뿐만아니라 프레시 매니저를 활용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사와 중복되는 사업영역이라도 경쟁력이 높은 제품은 판매한다는 방침이다.가나 초코우유를 구매하면 고객 요청 장소로 프레시 매니저가 ..

      산업·IT2023-01-05

      뉴스 상세보기
    • 식품업계, '온택트'로 소비자 입맛 공략 박차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품업계가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내세우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26일 통계청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태로 지난해 1월부터 10월까지 온라인 식품시장 거래액은 34조6,00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0.3% 급증했다. 이런 추세에 맞춰 식품업계에서도 앞다퉈 온라인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유통채널과 협업한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라이브 커머스 또는 자사몰을 통해 판매 채널을 확장하거나 소비자의 편의성에 중심을 둔 구독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이다. ◆농심켈로..

      산업·IT2021-01-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프레딧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프레딧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