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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PC삼립, 생성형 AI 기반 ‘신제품 개발 플랫폼’ 도입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SPC삼립이 생성형 AI에 기반한 신제품 개발 플랫폼 ‘SGPD(Samlip Generative Product Development)’를 업무에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SGPD는 온라인 커머스 및 소셜미디어, 오프라인 샵 등을 통해 수집된 시장 트렌드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챗GPT’ 및 이미지 생성 AI인 ‘스테이블디퓨전’ 등의 최신 AI 기술을 접목해 신제품 개발에 활용하도록 했다.SGPD에 제품의 원료, 트렌드, 맛 등을 표현하는 특정 키워드를 입력하면 즉각적으로 빅데이터 ..

      산업·IT2023-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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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브랜드테크 기업 ‘양유’, 350억 밸류에 시리즈A 투자유치

      2001년 설립 후 20년간 마케팅 에이전시 사업을 기반으로 2016년부터 푸드사업을 시작해 온 푸드테크 기업 양유가 시리즈A 투자유치를 성공적으로 이뤘다.   양유에 따르면, 식음료 브랜드 중심의 마케팅 대행 운영노하우를 통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기반으로 브랜드 기획과 제품 출시, 마케팅 전략을 결정하며 금번 투자유치를 이끌었는데, 투자유치에는 한국산업은행이 주도했으며 한화투자증권, 패스파인더에이치, 대성창업투자, 세종벤처파트너스가 참여하여 투자금이 조달됐다.   이번 투자유치는 코로나..

      S경제2021-0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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