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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영證 “클리오, 브랜드 정체성 확실…해외 확장성도 유효”

      신영증권은 16일 클리오에 대해 “색조 브랜드 ‘클리오’, ‘페리페라’에 작년부터 성장세를 보이는 기초 브랜드 ‘구달’까지 각 브랜드의 정체성이 확실하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3만원을 신규 개시했다. 신수연 연구원은 “핵심 브랜드의 히트제품 범위 확장, 일본인 관광객 입국 증가, H&B 내 입지 확대 등이 클리오의 실적 턴어라운드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사업 효율 극대화라는 목표 하에 유연한 전략 수립을 통해 △H&B △온라인 △면세점 등 성장..

      증권2019-0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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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나금투 “클리오, 화장품 업종 가치 하락…실적 턴어라운드 국면은 지속”

      하나금융투자는 10일 클리오에 대해 “화장품 업종 밸류에이션 하락에 따라 적정 주가를 소폭 내린다”며 목표가를 기존 2만8,000원에서 2만5,000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다만 “화장품 업종 Top pick인 것은 변함이 없고,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하는 실적 턴어라운드 국면은 4분기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며 투자의견 매수는 유지했다. 박종대 연구원은 “전년도 신규 투자와 구조조정이 마무리되고, 히트 상품까지 나오면서 실적 턴어라운드 국면에 들어선 업체”라며 “중저가 브랜드 업체 가운데..

      증권2019-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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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B금융 “클리오, 유통채널 대부분 매출 고성장세…목표가↑”

      DB금융투자는 14일 클리오에 대해 “수출을 제외한 대부분의 유통채널 매출 고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며 목표가를 기존 2만2,000원에서 2만6,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박현진 연구원은 “지난 1분기 영업이익 성장 대비 순이익은 전환사채 평가손실 20억원 반영으로 부진한 편”이었다면서도 “실적은 시장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호실적을 기록했다”고 평가했다. 이어 “면세점 매출 역시 중국인 관광객 증가 폭 이상으로 성장해 객단가가 회복 중”이라며 “하반기로 갈수록..

      증권2019-0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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