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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영라방 ‘극딜데이’ 1주년…“소상공인 판로확대·민생물가안정 기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공영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공영라방’이 선보인 ‘극딜데이’가 1주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단 하루, 8시간 동안 극한의 특가를 모아 릴레이 방송을 진행하는 공영라방의 ‘극딜데이’가 1주년을 맞았다. ‘극딜데이’는 소상공인의 판로를 넓히기 위해 매월 선보이는 공영라방만의 특집방송으로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였다. 라방에서 소개되는 8개 상품과 더불어 모바일 앱을 통해 더 많은 특가 상품을 한데 모아 ‘극딜데이’ 특집..

      산업·IT2024-0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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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기부, 판로 고민하는 中企 마케팅 역량 강화 나선다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중소벤처기업부가 중소기업의 온·오프라인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2024년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을 공고하고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2024년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은 크게 홈쇼핑 방송지원 사업, 온라인기획전 사업, 오프라인 판로지원 사업 등 6개 사업으로 구분되며, 올해 지원 규모는 206억원이다.홈쇼핑 방송지원 사업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길 희망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TV홈쇼핑과 데이터홈쇼핑 입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TV홈쇼핑 사업은 상품정보 영상 제작비용, 모델..

      산업·IT2024-0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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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 1만4,000여개 파트너사에 8,800억 대금 조기 지급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롯데가 설 명절을 맞아 중소 파트너사에게 대금을 조기 지급하며 상생 활동에 나선다.    롯데는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 파트너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1만4,000여 개 파트너사에게 대금 8,800억 원을 조기 지급한다고 16일 밝혔다. 조기 지급에는 롯데웰푸드, 롯데백화점, 롯데건설, 롯데케미칼 등 29개 계열사가 참여한다. 당초 지급일에 비해 평균 9일 앞당겨 지급할 예정이다.   롯데는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 및 상시 자..

      산업·IT2024-0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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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영홈쇼핑, 라이브커머스 확대운영…공영라방 전용딜 ‘특가일주’ 신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공영홈쇼핑이 라이브커머스 전용딜 “특가일주”를 신설하는 등 라이브커머스 확대운영에 나섰다.    공영홈쇼핑은 15일 중소·소상공인 판로지원 확대를 위한 라이브커머스 기반 기획행사인 ‘라이브커머스 딜’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라이브커머스 딜’은 공영라방에서 방송한 상품을 주목도 높은 앱 화면 상단에 매일 변경 노출하면서 생방송 당시의 가격과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가일주’는 해당상품을 7일간 딜 형태의 판매조건으로..

      산업·IT2024-0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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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스공사, 코이카와 ‘중소기업 해외 진출’ 도우미 나선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가스공사는 27일 코이카(KOICA·한국국제협력단), 한국서부발전, 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함께 중소기업 해외 진출 활성화를 위한 공동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4개 기관은 △에너지 분야 유망 중소기업 공동 발굴 △판로 개척 지원 △해외 조달시장 정보 교류 등 창업기업과 중소기업의 개발도상국 진출 및 수출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가스공사는 천연가스 분야 해외진출 기업을 적극 발굴하고, 천연가스 설비 및 안전 관련 기술 지원 등을..

      산업·IT2023-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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