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국내 유일 '전통파시' 재현…목포항구축제 '성황'

      [목포=신홍관 기자] 국내 유일 전통파시를 재현한 2023목포항구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청년과 함께하는 글로벌 파시 항구’를 주제로 펼쳐진 목포항구축제는 23일까지 사흘간 국내 유일의 파시를 강화해 목포 대표축제의 정체성 자리매김을 했다는 평가다. 시대별 목포항구를 느낄 수 있도록 1920~60년대를 구성한 파시존에서는 해상무대에서 파시 어시장이 펼쳐치는 전통파시를 재현하고 지상에서 파시 난장으로 도깨비 장터, 어물전 수랏간, 소리가 있는 주막 체험을 갖고 축제를 즐겼다.파시존 해상무대에서의 파..

      전국2023-10-24

      뉴스 상세보기
    • 파시(FASCY), ‘선샤인 모이스쳐라이징 핸드&풋 마스크’ 출시

      캐릭터 화장품으로 유명한 ‘파시(FASCY)’가 동남아시장을 겨냥한 신규 브랜드 ‘캐츠몽(CATSMONG)’ 론칭에 이어 핸드&풋 마스크팩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선샤인 라인’은 ‘선샤인 모이스쳐라이징 핸드 마스크’와 ‘선샤인 모이스쳐라이징 풋마스크’두 종류로, 외부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피부를 밝고 깨끗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특허 받은 특수 원단을 사용한 마스크로 손발톱 동시 케어가 가능하다”며 “움직임이 많은 활동..

      산업·IT2019-06-10

      뉴스 상세보기
    • 파시의 새로운 브랜드 ‘캐츠몽’, 베트남 시장 겨냥 화장품 출시

      파시(FASCY)가 동남아시아 시장을 겨냥해 론칭한 두 번째 브랜드 ‘캐츠몽(CATSMONG)’이 베트남에 첫 출시됐다고 29일 밝혔다. 파시는 캐릭터 화장품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러시아·일본·미국 등 세계 시장에서 인기를 얻어 온 회사다. 파시의 두 번째 브랜드 ‘캐츠몽’은 동남아시아 시장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론칭됐다. 개성 넘치고 톡톡 튀는 패키지와 부담 없는 가격이 강점으로, 메이크업 잡티톡 시리즈와 함께 마스카라·클렌징 폼 라인을 출시하며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산업·IT2019-03-2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파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파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