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넷마블 "7년째 'SNS 소통 경쟁력' 1위 게임사…숏폼 콘텐츠 호평"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넷마블이 한국마케팅협회의 '2024 제12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HTHI, Heart To Heart Index)'에서 게임부문 7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업의 디지털 소통 활동 평가모델로, 올해는 75개 산업군과 249개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다. 이중 넷마블은 지난해 대비 66점 오른 전체 점수 878점을 받으며, 게임부문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이다.특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등..

      산업·IT2024-03-18

      뉴스 상세보기
    • 아시아나, 틱톡과 ‘한숨에 기내방송’ 챌린지…“MZ세대 소통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시아나항공은 ‘한숨에 기내방송’ SNS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한숨에 기내방송’ 챌린지는 세계 최대 숏폼 동영상 플랫폼인 ‘틱톡’을 통해 기내방송을 한호흡으로 읽는 참여형 이벤트다. A380 비즈니스 스위트 좌석을 배경으로 참여자들이 승무원 복장을 가상으로 착용해 기내방송을 11초안에 읽으면 LA에 도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내방송은 아시아나항공이 3월부터 로스앤젤레스 노선에 초대형 항공기인 A380..

      산업·IT2024-02-16

      뉴스 상세보기
    • 넷마블, 국내 게임사 최초 틱톡 팔로워 ‘100만 명’ 돌파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넷마블은 자사 공식 틱톡 채널이 팔로워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넷마블 공식 틱톡 채널은 2022년 12월에 50만 팔로워를 확보했다. 이후 약 1년 만에 개별 게임 채널을 제외한 국내 게임사 브랜드 채널 최초로 100만 이상 팔로워를 달성했다. 이에 따라 틱톡 코리아로부터 틱톡 크리에이터어워즈 '실버 어워드'를 받았다. 넷마블 공식 틱톡 채널은 650여 개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15개국 이상의 팔로워들로부터 230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기도 했다. 특히 지난해 ..

      산업·IT2024-01-10

      뉴스 상세보기
    • 넷마블, ‘2023 올해의 SNS’에서 ‘올해의 틱톡’ 대상 등 3관왕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이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발표한 ‘2023 올해의 SNS’에서 자사의 공식 틱톡 채널이 대상을 수상하는 등 3관왕을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2015년부터 실시된 ‘올해의 SNS’는 기업, 공공기관, 소상공인 등의 SNS 현황을 평가하고 SNS를 활용해 대중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펼치고 있는 단체를 수상하는 행사다.이중 넷마블의 공식 틱톡 채널은 MZ 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숏폼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과 적극 소통한 점을 인정받아 ‘올해의 틱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산업·IT2023-11-28

      뉴스 상세보기
    • 클룩, 다이빙 강사 전문 협회와 글로벌 MOU 체결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클룩(Klook)은 다이빙 강사 전문 협회(Professional Association of Diving Instructors, 이하 PADI)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PADI의 전 세계 다이빙 상품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PADI는 다이빙 자격증 코스, 스노클링, 펀 다이빙 등 전 세계 7,200개 이상의 다이빙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다이버 기관이다.   클룩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PADI와 파트너십을 맺은 유일한 OTA로, 클룩에서 세계 각지의 PADI 다..

      산업·IT2023-11-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틱톡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틱톡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