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글로벌 쇼핑몰, 한국제품 역직구 확대로 국내 진출 활발

      한류 열풍이 지속되고 한국 제품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을 받음에 따라 해외쇼핑몰을 통한 해외 역직구(해외에서 한국제품 구매)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다. 또한, 신종 바이러스 이후 K-방역 제품의 해외 판매가 급성장함에 따라 해외쇼핑몰에서는 한국 제품과 한국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글로벌 온라인 유통 공룡인 아마존에 대항하며 월마트와 함께 반(反) 아마존 동맹을 구성하여 글로벌로 확장 중인 쇼피파이가 한국에 진출했다. 쇼피파이는 해외쇼핑몰 구축에 적합한 솔루션으로 국내의 카페 24나 고도몰과 비슷하며 타..

      S경제2020-09-28

      뉴스 상세보기
    • 티켓소켓코리아, FIBA 농구월드컵에 티켓팅 솔루션 제공 준비 진행

      티켓소켓코리아(Ticketsocket Korea, 정해길 의장)가 2023년 세계농구월드컵을 앞두고 현 코로나 상황에서 쇼핑몰과 연계한 티켓팅 솔루션 및 포인트 결제 등 최신예 티켓팅 솔루션을 제공할 준비 중이다.   세계농구월드컵은 4년마다 열리며 2023년 FIBA 농구월드컵은 인도네시아, 일본, 필리핀에서 최초로 공동 개최되어 8월 25일부터 9월 10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2023년 대회 조별리그는 3개국에서 나뉘어 치뤄지며 준결승과 결승전은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다.   20..

      S문화2020-08-27

      뉴스 상세보기
    • ㈜티켓소켓코리아, 글로벌 음원서비스 출시 예정

      ㈜티켓소켓코리아는 원곡기준 세계 최다음원 DB를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청하연 미디어의 독점적 판매기업인 ㈜ARS와 음원서비스 공급계약을 체결하여 페이스북 페이지 내에 임베딩(Embedding)을 통한 음원 스트리밍과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글로벌 음원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K-POP 열풍에도 불구하고 외국인 및 해외 거주자들은 국내 음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적절한 플랫폼과 결제수단이 마련되지 않아 이용에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티켓소켓코리아..

      S생활2019-10-1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티켓소켓코리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티켓소켓코리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