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신규 광고 공개…TWS와 함께 기분 좋은 만남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의 광고 모델로 가수 ‘TWS(투어스)’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롯데칠성음료는 ‘기분 좋은 만남에 밀키스’라는 콘셉트로 밀키스의 부드러움이 필요한 이유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광고를 제작했다. 광고는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청량함으로 사람 사이를 기분 좋게 이어주는 밀키스만의 특성을 묘사했다.새로 공개된 광고에서 TWS는 ‘우리 어떻게 친해졌더라?’라는 질문을 던지고 음악, 게임, 운동이 아닌 ‘우린 밀키스로 ..

      산업·IT2024-03-04

      뉴스 상세보기
    • 풀무원,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 출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풀무원식품은 제로 스파클링 음료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풀무원은 신제품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 출시를 통해 탄산음료 시장에 새롭게 진입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차(茶)를 활용한 탄산음료 라인업을 구축해 소비자의 제품 선택지를 늘리며 시장 내 존재감을 점차 높여나갈 계획이다.신제품 ‘제로스파클링 피치블랙티’는 홍차의 은은함에 복숭아의 향긋한 맛과 톡 쏘는 탄산의 청량감을 제로 칼로리와 제로 슈거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용량은 한 ..

      산업·IT2023-06-23

      뉴스 상세보기
    • 롯데칠성음료,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2’ 품평회 개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 팝업 스토어에서 소비자가 직접 신제품 기획에 참여하는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2’ 음료 품평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모두의 시그니처는 전국에 숨어있는 카페의 시그니처 음료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CSV(Creating Shared Value) 캠페인이며 사전 심사를 통해 선정된 개인 카페 여섯 곳의 탄산음료 3종, 커피 3종을 출품작으로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

      산업·IT2023-03-29

      뉴스 상세보기
    • 롯데칠성음료,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청포도석류향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신제품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과일 향인 청포도향과 석류향을 혼합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340mL 페트병, 355mL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패키지는 대표 과일인 청포도와 석류 이미지를 담은 디자인과 색상으로 표현했다.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은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산업·IT2023-02-24

      뉴스 상세보기
    • “맛은 그대로, 살은 안 쪄”…‘제로 칼로리’ 부상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앵커]요즘 편의점과 마트에 가면 ‘제로 칼로리’ 음료를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수요가 크게 늘자, 음료업계가 본격적으로 ‘제로’ 시장 경쟁에 나섰습니다.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설탕 대신 인공감미료를 넣은 ‘제로 칼로리 음료’.맛은 기존 제품과 유사한데, 건강에 해로운 당은 크게 줄여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은 2019년 452억원에서 작년 2,189억원으로 384% 컸습..

      산업·IT2022-04-1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탄산음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탄산음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