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칠성음료, 맥주 신제품 ‘크러시’, 카리나 모델 선정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새롭게 선보인 맥주 신제품 ‘크러시(KRUSH)’의 모델로 4세대 아이돌 ‘에스파(aespa)’의 리더 ‘카리나’를 선정하고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출시한 ‘크러시’는 몰트 100%에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사용했으며 숄더리스(shoulder-less)병을 도입했고, 투명병에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가 새로운 세대의 맥주임을 강조..

      산업·IT2023-11-21

      뉴스 상세보기
    • 롯데칠성음료, 맥주 신제품 크러시 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신제품 ‘크러시(KRUSH)’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제품명 ‘크러시(KRUSH)’는 ‘반하다’, ‘부수다’ 라는 뜻의 영단어 ‘Crush’에 롯데칠성음료의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알파벳 ‘K’를 더한 단어로 ‘낡은 관습을 부수고, 새로움으로 매혹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크러시’는 청량한 탄산을 느낄 수 있는 숄더리스(shoulder-less)병을 도입했으며,..

      산업·IT2023-11-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크러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크러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