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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콘텐츠진흥원, 해외시장 이용자 조사…"중동서 K-게임 가장 오래 이용하고 많이 지출"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한국콘텐츠진흥원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해외에서 한국 게임을 이용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국 게임에 대한 인식과 이용 실태를 정리한 ‘2022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조사는 동아시아(중국, 일본),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서남아시아(인도, 파키스탄), 중동(이집트, 사우디아라비아, 요르단, 아랍에미리트, 카타르) 등 5개 권역(16개국)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의 한국 게임 ..

      산업·IT2023-0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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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이비쥬얼, 국내 최초 구호활동 교육용 ‘로보카폴리’ 콘텐츠 제작

      로이비쥬얼은 구호활동에 대한 필요성 및 인지도 향상을 위해 <로보카폴리, 지구 친구들을 구출하라!> 교육 콘텐츠를 제작하고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로보카폴리, 지구 친구들을 구출하라!’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국내 최초로 구호디자인에 캐릭터 IP를 접목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8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 경기도 콘텐츠멀티유즈랩에서 진행된다.‘로보카폴리’ 콘텐츠는 구호활동 교육 영상·구호물품 디자인·인테리어 등..

      산업·IT2019-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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