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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동나비엔, '한 번 더 콘덴싱' 캠페인 진행…“콘덴싱 친환경 가치 알린다”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이 콘덴싱 기술과 함께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한 친환경 콘덴싱 캠페인 '한 번 더 콘덴싱'을 2일부터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보일러 외부로 빠져나가는 열을 다시 모아 '한 번 더' 활용하는 콘덴싱 기술의 원리에서 착안해 '한 번 더 콘덴싱'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콘덴싱 기술의 강점인 '친환경·고효율'의 가치를 알리고자 했다.   콘덴싱보일러는 연간 질소산화물을 약 87%, 일산화탄소와 이산화탄소를 각..

      산업·IT2024-0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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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동나비엔 북미 공략 가속…美 전시회서 전략 제품 전시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경동나비엔이 북미 최대 규모의 냉난방공조 전시회 ‘AHR EXPO 2024’에 참가해 친환경·고효율 혁신 기술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북미 냉난방공조 전시회(AHR EXPO·The International Air-Conditioning Heating Refrigerating Exposition) 2024’는 22일부터 24일(현지시간)까지 시카고에서 열린다. 매년 2,000개의 냉난방공조 기업이 참가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냉난방공조 전시회로, 경동나비엔은 15년째 참가 중이..

      산업·IT2024-0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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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동나비엔, 새 TV CF 공개 …'온수 기술력' 강조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경동나비엔이 난방에서 온수로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바꾼 ‘나비엔 콘덴싱 ON AI’의 새로운 TV CF를 공개한다.   경동나비엔은 7일부터 송출되는 이번 CF에서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온수 기술력’을 강조했다. 온수가 나올 때까지 찬물을 흘려 보내며 하염없이 기다리거나, 여러 곳에서 동시에 온수를 사용하면 온도가 널뛰는 등의 불편함은 더 이상 당연한 것이 아니라 기술을 통해 해소할 수 있다는 점을 광고를 통해 자신 있게 전달한 것이다.   특히 이번에 경동나..

      산업·IT2023-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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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보일러 부문 10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경동나비엔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보일러 부문에서 통산 11회,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KMAC)가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1992년 최초로 시행된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고객만족도 조사 제도다. 소비자가 직접 기업에 대한 만족도와 제품 재구입 의향 등을 평가하므로, 산업별로 가장 신뢰 받는 기업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지표로 여겨지고 있다.   1988년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

      산업·IT2023-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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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동나비엔, ‘천만 배우’ 마동석 신규 광고모델 발탁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경동나비엔은 ‘천만 배우’ 마동석을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독보적인 캐릭터로 본인만의 장르를 개척하고 있는 마동석은 영화 배우이자 제작자로 활동하며 영화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마블 영화 ‘이터널스’에 출연하며 글로벌 스타로 도약하는 동시에 가장 많은 천만 영화를 보유한 배우로 등극하는 등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대체불가한 배우 마동석과 함께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는 차별..

      산업·IT2023-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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