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슈링크플레이션은 남말" 농심켈로그, 컵시리얼 33% 증량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농심켈로그가 ‘컵시리얼’의 가격은 동결하고 제품 중량을 늘렸다고 3일 발표했다. 명목가격은 그대로 두면서 제품 크기나 용량 축소해 사실상 가격을 인상하는 ‘슈링크플레이션’ 현상과는 정반대 조치다.컵시리얼은 농심켈로그에서 지난 2016년 출시한 제품이다. 한 끼 분량의 시리얼이 컵 용기에 담겨있어 1인 가구 또는 간편한 식사 대용을 찾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농심켈로그는 이 컵시리얼 가격을 편의점 기준 1,900원으로 유지하면서, 중량을 30g에서 40g으로 증량했다고..

      산업·IT2024-04-03

      뉴스 상세보기
    • 남양유업, 식물성음료 ‘굿넛’ & 시리얼 ‘켈로그’ 콜라보 진행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가벼운 한끼를 제공한다’는 콘셉으로 식물성음료 ‘굿넛’ 신제품과 시리얼브랜드 ’켈로그’와의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 굿넛과 켈로그의 브랜드 콜라보는 몸에 좋은 견과류와 프로틴을 영양간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식물성음료 굿넛 제품 구매 시 프로틴 그래놀라 시리즈(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등)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해당 콜라보 이벤트는 11월 이벤트 행사로 19일 지마켓 슈퍼딜, 28일 네이버 쇼핑 브랜드데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에는 23..

      S생활2019-11-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켈로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켈로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