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슈링크플레이션은 남말" 농심켈로그, 컵시리얼 33% 증량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농심켈로그가 ‘컵시리얼’의 가격은 동결하고 제품 중량을 늘렸다고 3일 발표했다. 명목가격은 그대로 두면서 제품 크기나 용량 축소해 사실상 가격을 인상하는 ‘슈링크플레이션’ 현상과는 정반대 조치다.컵시리얼은 농심켈로그에서 지난 2016년 출시한 제품이다. 한 끼 분량의 시리얼이 컵 용기에 담겨있어 1인 가구 또는 간편한 식사 대용을 찾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농심켈로그는 이 컵시리얼 가격을 편의점 기준 1,900원으로 유지하면서, 중량을 30g에서 40g으로 증량했다고..

      산업·IT2024-04-03

      뉴스 상세보기
    • "우유만 부으면 끝"…크라운, 죠리퐁 컵시리얼 출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크라운제과는 우유만 부어 간편하게 바로 즐기는 컵시리얼 ‘떠먹는 죠리퐁 마시멜로컵’을 선보인다.별도 용기를 준비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죠리퐁을 건강한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다. 이달 2일부터 2주 동안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8만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이는 시리얼 제품 포함 컵 용기 제품 중에서 종이 스푼을 탑재한 것은 최초다.죠리퐁의 맛있는 혁신은 3명의 신입사원들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죠리퐁과 찰떡궁합인 우유를 더 편하게 부어 먹을 수 있는 컵시리얼 아이디어가 2..

      산업·IT2024-02-0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컵시리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컵시리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