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커피빈, 신년 MD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는 2021 신년 MD(기획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신년 MD는 2021 신축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해 화이트톤으로 구성했다. 텀블러, 머그 세트, 데일리 백까지 총 6종의 상품으로, 흰 소와 구름을 닮은 포근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 협업해 제작한 ‘커피빈 미르 텀블러’는 32온스(946mL)와 16온스(473mL) 두 가지 용량으로 선보인다. 32온스는 ..

      산업·IT2021-01-05

      뉴스 상세보기
    • KB국민카드, ‘커피빈 PLCC' 신용카드 출시한다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KB국민카드가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 코리아’과 업무 제휴를 맺고 자사 최초의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 Private Label Credit Card)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 사는 △커피빈 PLCC 출시 △데이터 결합을 통한 초개인화 마케팅 추진 △시너지 창출 가능한 신규 사업 공동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향후 선 보일 ‘커피빈 PLCC’는 고객들의 결제 패턴과 특성 등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

      금융2020-12-23

      뉴스 상세보기
    • 식품업계, 코로나19 위기 농가 살린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품업계가 코로나19로 많은 지역농가들이 어려움을 겪자 계약재배를 통해 농작물의 안정적인 판로를 보장하고  과 업무협약을 맺고톤 이상CJ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이색 신제품을 출시하는 기업도 늘고 있다. 롯데제과는 최근 농협과 손잡고 이천쌀로 만든 ‘우리쌀 빼빼로’를 출시했다. 제품은 빼빼로의 ‘지역 농산물 상생 프로젝트’의 첫 번째 사례로 전국 농협에서만 판매되며 한정판이지만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으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편의점 CU는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

      산업·IT2020-11-10

      뉴스 상세보기
    • 커피빈코리아, 시그니처 MD 장우산 재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커피빈코리아가 보라색 장우산 2종을 재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장우산은 클래식퍼플과 소프트퍼플 두 가지 색상으로, 1인 2개까지만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만5,000원이다. 커피빈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장우산을 리뉴얼했다. 16개의 살은 그대로 유지했으며 기존 블랙 우드 손잡이를 좀 더 튼튼한 브라운 우드 손잡이로 변경했다./dalove@sedaily.com  

      산업·IT2020-09-21

      뉴스 상세보기
    • 우유부터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하게 즐긴다…“미숫가루의 변신”

      ◇미숫가루와 우유의 만남 ‘미숫가루우유’ 꾸준한 인기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은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를 선보이고 있다. 원유 70%에 현미, 대두, 보리, 흑미, 수수, 참깨 등 곡물에 국내산 꿀을 첨가해 진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CU는 프리미엄 가공유 ‘어른우유 검은콩 미숫가루’를 출시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과 가벼운 한 끼를 찾는 성인들을 겨냥해서 만든 식사 대용 우유로, 부드러움과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식사 대용식에 걸맞게 미숫가루와 함께 검은콩을 더해 곡물의 건강함을..

      산업·IT2020-05-2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커피빈코리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커피빈코리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