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상상도 못한 조합" 테라X캉골 뭉쳤다…아이스백 등 선봬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하이트진로가 개강 시즌을 맞아 ‘테라’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캉골(KANGOL)’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대중성 있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대학생 중심의 20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는 설명이다.하이트진로는 “테라는 100년 기업 하이트맥주의 대표 맥주 브랜드로, 굿즈 등 재미 요소 덕분에 젊은 층에 인기가 많고 대학가 판매 비중이 높다”며 “캉골이 전통성과 트렌드 모두를 갖고 있다는 데에 테라와 공통점이 있어 올해 첫 컬래버레이션을 함..

      산업·IT2024-03-27

      뉴스 상세보기
    • 하이트진로 테라 출시 5주년 … "누적판매 45억 4,000만병"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하이트진로는 출시 5주년을 맞은 맥주 브랜드 ‘테라’가 지난 19일 기준 누적판매 45억 4,000만병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테라는 지난 2019년 3월 출시 후 39일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 코로나19 펜데믹 위기 속에서도 5개년 연평균 성장률 17%를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하이트진로는 그간 제품력과 채널별 차별 전략에 집중해 왔다고 전했다.테라의 100% 리얼탄산 공법은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되며, 라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극대화한다고 설명했다.또 이런..

      산업·IT2024-03-20

      뉴스 상세보기
    • 더본코리아, 캔맥주·생맥주 출시…농가상생 사업 박차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는 캔맥주 2종(애플리어, 감귤오름)과 생맥주 2종(빽라거, 애플리어)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캔맥주 2종(애플리어, 감귤오름)’은 농가상생의 일환으로 각각 예산 사과, 제주 감귤 등을 활용했다. 이번 ‘캔맥주’ 2종은 예산 상설시장을 비롯해 일부 매장을 제외한 CU편의점에서 19일부터 판매한다.   더본코리아는 맥주 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에서 ‘빽라거’ 생맥주도 새롭게 선보인다. ‘빽라..

      산업·IT2023-04-19

      뉴스 상세보기
    • 하이트진로 ‘테라’, 지난해 10억병 판매…출시 후 최다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하이트진로는 출시 4주년을 맞이하는 ‘청정라거-테라’가 지난해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테라는 전년대비 약 11% 판매량이 늘어, 출시 후 처음으로 연간 판매량이 10억 병을 돌파했다.   코로나로 인한 주류 위축에도 출시 이후 연평균 23%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테라는 지난 2019년 출시 해 대비 지난해 동 기간 판매량이 약 86% 증가했다.   지난해 일반 음식점, 술집 등 유흥 채널 전체 판매는 전년대비 약 33% 증가하며..

      산업·IT2023-03-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캔맥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캔맥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