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글로벌 앰버서더로 ‘에스파’ 발탁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에스파(aespa)’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무대로 사랑받는 에스파와 함께 헤어 패션 브랜드로서의 글로벌 입지를 다진다는 방침이다.에스파는 데뷔 이후 매 앨범 폭발적 신드롬을 일으키며 ‘글로벌 히트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에스파 세계관의 ‘나’로부터 시작하는 주체적 삶과 당당함이 미쟝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하고 강인한 모습부터 청량한 하이틴 매력까지 두루 갖춘 4..

      산업·IT2024-02-28

      뉴스 상세보기
    • 롯데칠성음료, 맥주 신제품 ‘크러시’, 카리나 모델 선정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새롭게 선보인 맥주 신제품 ‘크러시(KRUSH)’의 모델로 4세대 아이돌 ‘에스파(aespa)’의 리더 ‘카리나’를 선정하고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출시한 ‘크러시’는 몰트 100%에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사용했으며 숄더리스(shoulder-less)병을 도입했고, 투명병에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가 새로운 세대의 맥주임을 강조..

      산업·IT2023-11-21

      뉴스 상세보기
    • KB국민은행, 에스파와 ‘고객 초청 팬 사인회’ 실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26일 리브넥스트 광고모델 에스파를 초청해 본사 신관에서 팬 사인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에스파 팬 사인회는 KB국민은행이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리브넥스트의‘하트모아 기부하기’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에스파 멤버들은 KB국민은행 신관을 방문한 고객들과 개별적으로 인사를 나누며 친필 사인 및 기념촬영의 시간을 가졌으며 KB국민은행은 퀴즈 이벤트와 포토존을 마련해 에스파를 보러 온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금융2023-07-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카리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카리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