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지쿱, 설 맞이 소외계층에 온정 나눔 펼쳐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지쿱이 설 명절을 맞아 소외계층에 2억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했다. 지쿱은 지난 8일 제너럴바이오 남원캠퍼스에서 지쿱 정석근 경영지원본부장을 비롯해 사랑의 열매 전북공동모금회 서영숙 사무처장, 기초푸드뱅크 전북사회복지협의회 박경수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억400만원 상당의 제너럴 밸런스 락파인 진’ 제품을 전달 했다고 9일 밝혔다. 지쿱이 전달한 ‘제너럴 밸런스 락파인 진’ 물품은 노약자를 비롯한 소외계층이 거주하는..

      산업·IT2021-02-09

      뉴스 상세보기
    • 식음료업계, ‘건강’ 키워드로 소비자 공략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늘자 식음료업계가 건강을 주력으로 한 제품을 선보이며 수요 잡기에 나섰다.19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4조6000억원을 넘어섰고, 연평균 7% 수준의 성장세를 유지하며 올해 5조원 돌파가 예상되고 있다. 이에 식음료업계는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 패턴을 고려한 음료형 건강식품을 출시하고 있다. 음료형 제품은 간편하게 물처럼 마시면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뼈 건강을 위한..

      산업·IT2020-11-19

      뉴스 상세보기
    • 지쿱, 비건 화장품 ‘케어셀라 르끌레어’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지쿱이 비건화장품 라인 ‘케어셀라 르끌레어’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쿱의 새로운 색조 라인인 ‘케어셀라 르끌레어’는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인증 받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동물성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제조 과정 중 동물성 실험을 배제했다. 이번 신제품은 립스틱 3종과 색조 팔레트 2종이며, 제품 패키지에는 종이를 활용했다.  ‘케어셀라 르끌레어 립스틱’은 미드나잇 레드, 어반 핑크, 홀리데이 핑크 총 3가지 컬러다. ‘케어셀라 르끌레어 ..

      산업·IT2020-10-13

      뉴스 상세보기
    • 지쿱, 단백질 보충제 ‘엑티브디에스 프로’ 2종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지쿱은 체내 단백질 보충을 위한 ‘엑티브디에스 프로’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엑티브디에스 프로’ 2종은 식물성 단백질 성분의 ‘베지’와 동물성 단백질인 유청 단백질을 담은 ‘웨이’로 구성됐다. 엑티브디에스 프로는 분리대두단백, 분리완두단백, 유청단백분말, 분리유청단백 등 높은 소화흡수율을 자랑하는 원료가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차가운 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는다./dalove@sedaily.com  

      산업·IT2020-09-16

      뉴스 상세보기
    • 겨울철 고보습 화장품 인기…뷰티업계, '보습 강화'에 정조준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을 맞아 뷰티업계가 다양한 보습 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26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지쿱은 영양 공급 효과를 극대화한 기능성 크림을. 세타필은 보습 기능이 들어간 클렌저를, 아이소이는 올인원 보습 앰플을 출시하며 소비자 지갑 공략에 나섰다.이처럼 뷰티업계가 보습에 집중하는 것은 겨울철에는 외부에서 맞는 찬바람과 실내 난방으로 인해 보습 관련 소비가 늘어나기 때문이다. 실제로 온라인 쇼핑 지마켓에 따르면 지난 10월 6일부터 11월 5일까지 한 달간 보습 관련 ..

      산업·IT2019-12-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지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지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