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현대차, 광저우 모터쇼서 2세대 '밍투' 공개...중국시장 공략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현대자동차가 현지 전략형 신차를 통한 중국 시장 공략을 선언했다. 현대차는 중국 광저우 수출입상품교역회전시관(China Import and Export Fare Complex)에서 개막한 ‘2020 광저우 국제모터쇼(The 18th China Guangzhou International Automobile Exhibition, 이하 광저우 모터쇼)’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먼저 현대차는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현지 전략 중형 세단인 밍투(미스트라) 2세대 모델을 공개했다. ..

      산업·IT2020-11-2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중국모터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중국모터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