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주택브랜드 ‘더샵’ 11년만에 새단장…'안전·편의·휴식·디자인' 지향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포스코건설은 아파트 브랜드인 ‘더샵’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13일 밝혔다. 더샵 출시 이후 두 번째이자 11년 만의 리뉴얼이다. 이번 리뉴얼은 새로운 10년을 맞는 2020년에 주거의 지향가치에 충실한 '더샵 3.0' 시대를 열어나가겠다는 포스코건설의 의지를 담았다. ‘Advance in Core(핵심에서 앞서가는)’를 콘셉트로 신뢰할 수 있는 안전, 강화된 편의, 안락한 휴식, 세련된 디자인을 더샵의 4대 지향가치로 삼았다.   더샵의 심벌(#)은 가로획과 세로획이 교차하는 ..

      부동산2020-01-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주택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주택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