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이트진로 테라 출시 5주년 … "누적판매 45억 4,000만병"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하이트진로는 출시 5주년을 맞은 맥주 브랜드 ‘테라’가 지난 19일 기준 누적판매 45억 4,000만병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테라는 지난 2019년 3월 출시 후 39일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 코로나19 펜데믹 위기 속에서도 5개년 연평균 성장률 17%를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하이트진로는 그간 제품력과 채널별 차별 전략에 집중해 왔다고 전했다.테라의 100% 리얼탄산 공법은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되며, 라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극대화한다고 설명했다.또 이런..

      산업·IT2024-03-20

      뉴스 상세보기
    • 인쌩맥주,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 부산’ 참가

      주점 프랜차이즈 ‘인쌩맥주’가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 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 부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 부산’에는 외식 프랜차이즈, 카페·베이커리, 패스트푸드, 주점 등 관련 업체 총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인쌩맥주는 감성 주점 1943을 성공리에 운영한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위벨롭먼트에서 선보인 술집 브랜드로 48시간 저온 숙성한 신선한 맥주를 영하 40도 냉동고에 보관된 전용 잔에 ..

      S경제2023-11-20

      뉴스 상세보기
    • ㈜위벨롭먼트, 이자카야 브랜드 ‘시선’ 론칭

      ㈜위벨롭먼트(공동대표 정승민∙최혜성∙김태현)가 ‘1943’, ‘인쌩맥주’에 이어 자사의 3번째 브랜드 이자카야 ‘시선’을 오픈했다고 밝혔다.이자카야 ‘시선’은 1920년대 일본 재즈킷사의 엔틱한 분위기가 특징으로 자체 제작한 브랜드 마스코트 고양이 캐릭터를 인테리어에 활용해 인생 사진을 얻을 수 있는 포토스팟까지 구비했다.특히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높은 안주를 구성해 20~30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다양한 사케와 특별한 사와&하이볼을 만나볼 수 있다.업체 관계자는..

      S생활2023-05-11

      뉴스 상세보기
    • ‘소주 2+1’ 가능해지나…주류 할인 허용

      [앵커]정부가 고공행진하는 술값을 잡기 위해 주류 판매규제 개선에 나섭니다. 도매업자들의 주류 판매에 할인을 허용해 가격 경쟁을 유도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이호진 기자입니다.[기자]국세청이 이달 중으로 주류 거래 시 허용되는 할인의 기준을 구체화할 것으로 보입니다.현재의 주류 면허법과 시행령에 따르면, 주류 판매업자는 주류를 판매하는 과정에서 구매 고객에게 리베이트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과거에는 주류 판매업자가 식당 등 소매업체에 주류를 판매할 때, 주류를 10박스 구매하면 한 박스를 무료로 제공하거나, 일정 수준의 현금이나 금품..

      산업·IT2023-04-05

      뉴스 상세보기
    • 소주 한 병에 6,000원…누가 얼마나 올렸나

      [앵커]정부가 주류업계 실태조사에 착수하는 등 ‘서민 술’인 소주 가격 인상에 본격적인 제동을 걸었습니다. 소주 가격을 두고 책임 공방이 이어지고 있는데, 주류업계는 억울하다는 입장입니다. 이호진 기자입니다.[기자]정부는 최근 주류업계의 수익 상황, 독과점 구조에 대한 실태조사에 나섰다고 밝혔습니다.이에 주류업계는 연이어 가격 동결을 선언하면서도 연신 당황스럽다는 입장입니다. 가격 인상을 검토하지도 않았을 뿐더러, 소비자들의 주류 체감 물가를 최종 결정하는 곳은 식당과 주점이기 때문입니다.실제로 근 10년간 소주의 출고가..

      산업·IT2023-03-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주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주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